•      약관동의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 비드팟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스마일큐브(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bidpot사이트(http://www.bidpot.co.kr 이하 "bidpot 사이트" 또는 "bidpot"라 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며,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bidpot"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bidpot"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bidpot"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bidpot”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bidpot"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bidpot"에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bidpot"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하여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bidpot"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bidpot"와 회원 간에 발생하는 거래계약의 유형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대행"이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회원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한 물품이 "bidpot"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해외의 중간 배송처(물류센터)에 입고된 후, 회원이 서비스 요금(국제운송료+국내통관에 따른 세금등의 제비용)을 결제 시 "bidpot" 책임하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배송지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해외주소서비스" 또는 "나만의 해외주소"라 함은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bidpot"가 해외에 물품 배송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하 "bidpot 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bidpot"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이를 즉시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이용자의 메일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최소한 7일 이상)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bidpot”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bidpot"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배송대행계약의 체결
      ②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또는 배송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운송계약 체결
      ③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또는 배송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국제배송
      ④ 통관대행 서비스
      ⑤ 기타 "bidpot"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bidpot"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판매 사업자와 상품에 대하여 매매계약을 체결하는 당사자가 아니므로 회사는 상품의 하자, 지적 재산권 침해 등 상품에 관해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bidpot”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bidpo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급한 서비스이용요금의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8조 제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8조 제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승인을 받았더라도 본 조 2항(①, ②, ③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 승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제 7조 (회원정보 마케팅 활용) 
      1. 회사는 제휴사의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회사에서 운영중인 사이트를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 제휴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추후 제휴사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제휴 사이트 또는 제휴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회원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권리/의무가 모두 종결되는 시점에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 내용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② "bidpot"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 또는 장기간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bidpot"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이용자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전자메일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 bidpot 서비스 등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bidpot"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본조 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②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회사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해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해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단, 특별한 사유나 필요에 의해 30일의 기간이 아닌 특정기간으로 정할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bidpot" 사이트 게시판에 이를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1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 2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대여, 양도, 매매, 담보 설정 등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또한, 회원 ID 및 비밀번호가 불법으로 이용되어 당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당사에 해당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의무가 있으며, 그 의무를 게을리하여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1조 (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는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① 회원이 "bidpot"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bidpot" 주소로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받고, 회사는 입고 내역 및 서비스요금 결제통지서를 회원에게 통보하여 회원이 서비스요금 결제 시 회사와 회원간의 배송대행계약이 성립합니다.
      ② 계약의 체결은 회원이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배송지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하였음을 의미하므로, 회원은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bidpot"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이용자가 관련 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배송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2조 (서비스의 제한) 
      1. "bidpot"는 회원이 자가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bidpot"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통지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①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 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필요로 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② 관세법에 의한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③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④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물품
      ⑤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물품
      ⑥ 화폐•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품•변조품 또는 모조품
      2. "bidpot"는 제품의 포장이 불량하여 서비스 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와 사전협의 후 재포장하여 국내 이용자에게 배송하거나 또는 재포장 없이 현지 발송자에게로 반송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송장 내용이 부실하게 기재되거나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하여 서비스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이를 보완할 것을 요구하고 그 기간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해외 발송자에게 반송 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이용대금의 결제 및 수단)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② 회사가 지급한 캐시 및 적립금, 쿠폰 등을 통한 결제
      ③ 가상계좌
      ④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 14조 (캐시, 적립금, 쿠폰) 
      1. “적립금”이라 함은 “bidpot”내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사이버머니로 국제운송료의 결제 및 옵션사항, 반송수수료 등을 결제 할 수 있는 전자화폐입니다.
      2. “캐시”라 함은 “bidpot”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사이버머니로써 필요에 의해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캐시”는 언제든지 현금으로 반환(환불)요청할 수 있으며, 접수된 이후 영업일기준 3일이내 회원이 지정한 은행의 계좌로 입금합니다.
      4. “캐시”를 신용카드를 통해 충전한 경우의 반환요청이 있을시 결제대행사를 통해 카드사로 취소처리합니다.
      5. “캐시”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2년간 사용하지 않은 캐시는 자동소멸됩니다.
      6. “쿠폰”이라 함은 회원가입시 또는 “bidpot”이용실적과 관련하여 발급되는 결제금액에 대한 할인용도의 수단입니다.
      7. “적립금”은 1회 최대 3천원까지만 사용가능하며, “적립금”과 “쿠폰”의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8.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후 30일간이며,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소멸됩니다.
      
      제 15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bidpot" 서비스 이용 또는 배송대행 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bidpot"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 11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 16조 (재화 등의 공급 및 보관) 
      1. 회원이 "bidpot"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bidpot"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bidpot"는 회원에게 국제운송료 및 포장, 사진서비스 등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회원은 제 13조에 규정된 수단으로 해당 금액을 [30]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회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전항의 기간 내에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이후의 사고 (분실, 파손, 변질,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구매한 물품이 "bidpot"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 또는 폐기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물품을 구매한 후 "bidpot" 주소에 도착 전까지 배송신청서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30] 일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물품도착 시점에 결제요청 통지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여 위 “다”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5. “bidpot"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①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 요청 후 [15] 일 이후 기준일로부터 [16]일째 기본 보관료 USD 5 $가 부과되고, [1]일 경과 시마다 USD 1 $ 씩 가산 됩니다.
      6. “bidpot"는 회원의 운송료를 최소화 및 물품의 포장 개선을 통한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물품을 재포장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bidpot"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수정할때 해외현지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여야 하며, 해당 번호가 없을시에는 필히 고객센터로 연락하여야 합니다. 배송대행 신청한 물품이 해외현지 물류센터에 도착하였으나, 해외현지 운송장번호(트래킹번호) 미기입으로 인해 행방을 알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bidpot" 해외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회원이 지정한 국내 배송지까지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bidpot" 해외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배송지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bidpot" 보험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보상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갖추어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가 회원에게 연락을 할 것이며, 회원은 대한민국 세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수입 물품의 과세가격(CIF기준)이 15만원 이하인 경우만 면세 처리되며,15만원이 초과된 경우에는 과세처리되며, 입항일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경우에도 관세청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합산하여 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물품은 목록통관 배제 상품으로 일반 수입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목록통관 배제대상물품]
      ① 의약품
      ② 한약재
      ③ 양생동물 관련 제품
      ④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 물품
      ⑤ 건강기능식품
      ⑥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⑦ 식품류,과자류
      ⑧ 화장품(기능성화장품,태반함유화장품,스테로이드제 함유화장품 및 신원미상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⑨ 전자상거래 물품 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3-3 조 제 3항에 따라 특별통관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업체가 수입하는 물품
      ⑩ 통관목록 중 품명, 규격, 수량, 가격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⑪ 그밖에 법 제226조에 따른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등 목록통관이 타당 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제 18조(반품, 환불, 보상 등) 
      1. "bidpot" 주소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회원이 요청한 배송지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bidpot"에 접수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bidpot"에서 반송 처리하며, 이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반송처리에 대한 "bidpot"수수료는 반송에 소요되는 실제발생되는 비용이 청구되며, 수수료 USD 5 $ 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물품반송에 드는 반송비가 책정되면, 회원은 이를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bidpot" 반품수수료 및 물품 반송운송비 전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7]일 이후에는 반송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③ 회원의 반송비 결제 지연으로 인해 해외 사이트에서의 반품기한 경과로 인한 환불불가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bidpot" 주소에 물품 도착 이후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물품이 회원이 요청한 배송지로 배송완료 후에는 반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3. 해당 판매자에게 반송하였을 때 수취자가 물품을 수취거부 하거나 불인정하는 경우 당해 물품을 회원에게 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9조 (긴급조치) 
      1.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bidpot"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문제 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 비용 등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3. "bidpot"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 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면책사항)
      회사의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발생한 운송물의 분실, 멸실, 훼손 또는 연착에 대해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1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주소
      ③ ID (전자우편주소)
      ④ 비밀번호
      ⑤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삼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통관을 위해 관세청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통관고유부호, 제품 구매처, 제품 구입 가격 등)를 알려주는 경우 및 배송 업무상 배송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를 알려주는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③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⑤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마케팅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bidpot" 가입과 동시에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3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bidpot"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bidpot”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bidpot”를 이용한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6. "bidpot”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탈세 및 관세법 위반 행위로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행위
      
      제 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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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5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하여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 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 법원을 정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6. 4. 26. 부로 적용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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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 제공 및 통계분석 및 마케팅 활용.
      라. 고지사항 전달, 민원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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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일반전화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은행계좌정보, 결제관련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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