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 09시30분~17시30분
점심 : 13시~14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목 | [안내]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한 입고지연안내 | ||
---|---|---|---|
등록일 | 2020-12-10 | 조회수 | 809 |
안녕하세요 비드팟입니다. 지금까지 미국(OR, 오레곤)입고 및 배송현황 안내드립니다. 저희 비드팟은 물류지에서 7명내외의 인원으로 입고업무를 진행합니다. 이번 블프대비 평균 2배이상의 인원이 투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물량증가로 업무가 밀리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관련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안내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USPS(미국우체국) 당일 배송이 아니라 2~3일에 한번씩 몰아서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 실제 도착한것으로 조회될지 모르나, 우체국에서 스캔후 나중에 한꺼번에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2. UPS의 경우, 기존에는 가져와서 100개가 되던 1000개가 되던 직접 스캔하여 확인하고 전달해주는 형식이었으나, 최근에는 아침 일찍 미리 출근하여 기다렸음에도 단순하게 트레일러를 두고 갑니다. 트레일러사진 첨부합니다. 결국 USPS 방식처럼 스캔하고 던져주고 가는 형식인데, 비드팟의 물품만 있는것이 아니기에 분류작업으로 인한 지연이 있습니다.
3. 현재는 7일(월) 입고건 작업중에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보통 물량의 2배이상이 입고되었다고 합니다. 4. 물류지 팀장님과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주말까지 최대한 금요일 입고건까지 마무리하겠다고 하오니, 입고지연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