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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안내] CA 미국 10/7(월) USPS 배송 조회건 실제 미입고 최종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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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9-10-25 | 조회수 | 1,556 |
안녕하세요 비드팟입니다.
10/7 자 배송 오류건 관련하여 내용 업데이트 해 드립니다.
우선 물품 행방 관련하여서는 최종적으로 찾는게 어려운 것으로
USPS쪽에서 결론이 지어 질 듯 보입니다.
그래서 현재 배송 조회시 배송완료를 배송 완료 되지 않음으로 바꾸기
위하여 상부에서 논의 중이라고 하는데 1,2건이 아닌 문제라서 결정이 쉽지 않은듯 하여
시간이 필요한 부분일 듯 합니다. 해당건 문제가 발생 된 이유가 저희쪽에 해당하는
USPS 지점과 월요일 대량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트럭킹을 지원하는 다른 USPS 지점 사이에
정확한 프로세스 대로 업무처리를 하지 않아 물품 행방을 GPS등으로 찾을수도 없고 의심이 가는 업체들에 추궁도 힘든 것으로 결론이 났으며,
양 지점이 서로의 과실을 숨기고 있는 점과 서로 잘 못을 떠 넘기기만 하는등의 문제로 물품 행방을 찾는게
더욱 어려워진 상태로 확인이 됩니다. 현재 상부 부서인 감사과에서 이 모든 상황을 접수받아 감사 진행 중인데
위의 안내 드린 2 지점간의 떠 넘기기 문제로 인해 문제 해결에 소극적임과 비협조로 인하여 상부 부서 담당자까지 연락 닿기 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소요되어 문제 해결이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저희가 3번 정도 해당 지역 경찰서를 방문하여 계속해서 자료 제출과 증거 제출을 했고
또 최근에 USPS로 토한 아이폰 배달사고가 빈법하게 접수가 된 부분과 저희쪽 상황과도 비슷하게 적용이 되어
총 9000불 정도의 피해액으로 약식이 아닌 정식 폴리스 리포트가 작성 되어 도난 사건으로 USPS쪽에 조사가 이루어 지게 되었습니다. (해당 번호로 추후 조회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해당 건 조사를 진행하여 관련자들 조사를 진행 할 예정이지만 실질적으로 현재 미배송 된 물품들의
환불 진행 부분이 중요한 부분이라 이 부분에 대하여 의견을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은 USPS쪽과 이야기 한 부분이 앞으로 진행건에 대하여 물품이 저희 창고에 도착하여
실제 전달 받는 시점에서 PDA 스캔이 이루어 지도록 이야기가 되었으며 현재 배송 문제로
USPS쪽에 해당 셀러나 발송인이 문의시에 10/7 분에 대한 답변은 해당 지점에서 답변이 나가는 부분이라
해당 지점 커스터머 담당과 이야기 하여 10/7에 대한 문의건은 배송이 안되었음으로 안내가 갈 수 있도록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금일 정식 폴리스 리포터를 받았기 때문에 이 서류로도 충분히 이베이쪽과 협의를 볼수 있을 듯 합니다.
우선 배송 조회시 Alert 으로 미배송으로 확인이 되시는 건들 물품을 수령 하지 않았음으로 클레임을 걸어 주시고
배송 완료된건들도 간단하게 클레임을 걸어 주시면 배송 완료됨으로 나온건들의 경우 경우에 따라 USPS 답변서나
폴리스 리포트등으로 대체하여 저희가 직접 이베이쪽과 연락하여 건별로 처리를 함께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시면 기본 적인 클레임 문구를 저희가 만들어 안내 드릴수 있도록 하겠사오니
확인 하시고 말씀 부탁 드립니다. 저희가 계속해서 물품 행방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확인 요청 하고 있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리며 폴리스 리포트 받은 서류 첨부파일로 보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